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성경 성형전 사진 현재 비교

by 민이 일기 2020. 5. 6.

이성경 성형전 사진 현재 비교

요즘 영화 걸캅스로 배우 이성경 씨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이성경 씨는 90년생으로 173cm의 큰 키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외모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백석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한 뒤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 대회에서 입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하기 시작했습니다.


국내에 있는 많은 모델 출신 연기자들처럼 이성경 씨도 이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하게 되는데요 

본격적으로 인지도가 생기기 시작한 것은 2016년 웹툰 원작인 드라마 tvN <치즈 인 더 트랩>에 출연하면서 대중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이성경 성형전 사진이나 이성경 과거 사진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성경 성형전으로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10년 전 모델로 활동할 당시 사진을 볼 수 있는데요


요즘 활동하는 이 성경 씨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지만 스타일이 변화된 부분이 많다고 보입니다.




이성경 성형전 사진들은 노 메이크업이거나 10년 전 메이크업이라서 요즘 화장 방법과는 상당히 차이가 있어 보이는데요 과거에는 다소 평범한 이미지였다면 요즘에는 더 강렬하고 자신만의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성경 성형전 이라고 알려진 모습으로 성형을 했다 안 했다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소속사가 있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배우로서 이미지메이킹을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이성경 성형전 사진과 현재를 비교해 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이어가시고 더 좋은 모습 보여주시기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