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성형전 사진 현재 비교
요즘 영화 걸캅스로 배우 이성경 씨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이성경 씨는 90년생으로 173cm의 큰 키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외모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백석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한 뒤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 대회에서 입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하기 시작했습니다.
국내에 있는 많은 모델 출신 연기자들처럼 이성경 씨도 이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하게 되는데요
본격적으로 인지도가 생기기 시작한 것은 2016년 웹툰 원작인 드라마 tvN <치즈 인 더 트랩>에 출연하면서 대중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이성경 성형전 사진이나 이성경 과거 사진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성경 성형전으로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10년 전 모델로 활동할 당시 사진을 볼 수 있는데요
요즘 활동하는 이 성경 씨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지만 스타일이 변화된 부분이 많다고 보입니다.
이성경 성형전 사진들은 노 메이크업이거나 10년 전 메이크업이라서 요즘 화장 방법과는 상당히 차이가 있어 보이는데요 과거에는 다소 평범한 이미지였다면 요즘에는 더 강렬하고 자신만의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성경 성형전 이라고 알려진 모습으로 성형을 했다 안 했다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소속사가 있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배우로서 이미지메이킹을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이성경 성형전 사진과 현재를 비교해 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이어가시고 더 좋은 모습 보여주시기 기대합니다.
댓글